1회 꿀벌 문화꽃길 식목행사 개최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7-03-22 19:33:06 댓글 0

자연환경국민신탁 꿀벌살리기 그린캠페인사업단은 시민들과 공감하는 환경문화를 창출하기 위해 새로운 시도로 생태계의 건강성을 지키는 화분매개 익충 꿀벌 문화꽃길 식목행사를 최초로 개최 문화환경도시 종로구의 감고당길 초입에 밀원화단조성과 생태감수성을 깨우는 열린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행사는 감고당 문화꽃길은 꿀이 많은 화사한 봄꽃 길이로 양쪽으로 식재하여 7월까지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가꾸어나갈 예정이다.


행사 후에는 참여를 희망하는 언론기자를 대상으로 미슐랭가이드 추천 채식식당에서 생명의 순환고리인 농작물과 먹거리의 소중함에 대한 설명과 견학하는 시간도 갖는다.


행사 종료 후 별도로 진행되며 사전문자예약은 이순주단장로 신청하면 된다.


세계적 문제인 꿀벌멸종에 대응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파트너의 하나인 신젠타코리아는 ‘착한성장계획(Good Growth Plan)’의 일환으로 이번행사를 후원한다.


특히 화분매개곤충을 위한 긍정적 활동을 지원하는 기업으로 ‘식물의 무한한 잠재력을 우리 생활에 활용한다.’는 기업비전을 가진 글로벌 농업전문 선도기업이다.


기업의 환경사회공헌 참여를 적극 지원하는 종로구청은 도심관광명소와 결합한 새로운 식목행사의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