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7-07-11 10:42:46 댓글 0
달콤한 복숭아 맛 재현 음료 출시 “여성에 인기”

방부제, GMO, 액상과당, 인공색소 등 첨가물 6無


▲ 3탐앤탐스는 여름을 맞이해 ‘피치스무디’와 ‘요거트 피치 스무디’ 등 2종을 전 매장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탐앤탐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피치 스무디’와 ‘요거트 피치 스무디’ 2종을 전 매장에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인 탐앤탐스의 ‘피치 스무디’는 잘 익은 황도를 먹는 것처럼 복숭아의 달콤한 맛과 풍미를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요거트 피치 스무디’는 피치 스무디에 요거트 파우더를 더한 것으로 새콤한 요거트와 달콤한 복숭아의 조화가 일품이다.


또 탐앤탐스의 피치 스무디 2종은 ‘6無’를 기본으로 방부제, GMO, 액상과당, 인공색소, 인공향료, 인공첨가물까지 6가지를 넣지 않아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했다.


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탐앤탐스' 관계자는 “기온이 점차 올라가면서 시원하면서도 갈증해소에 좋은 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며 “과일의 상큼함과 시원함까지 겸비한 탐앤탐스의 ‘피치 스무디’ 2종으로 시원하게 여름을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탐앤탐스는 피치 스무디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수)까지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공식 카페인 탐스놀이터의 이벤트참여 게시판에 피치 스무디 후기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영화 ‘나의 붉은 고래’ 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