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유기농 과일 탄산 음료 ‘마마에이드’,신세계백화점에 입점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7-07-28 11:45:44 댓글 0

독일 프리미엄 유기농 과일 탄산 음료 ‘마마에이드(MAMA ADE)’가 신세계백화점입점했다.


‘마마에이드’는 합성 첨가물과 구연산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100% 천연 유기농 과일만을 고스란히 담은 착한 음료로, 건강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마마에이드는 ‘오렌지마마(Orange MAMA)’와 ‘패션마마(Passion MAMA)’ 총 2종이다. ‘오렌지마마’는 최고 품질의 유기농 발렌시아 오렌지와 레몬을 혼합하여 상큼함이 그대로 담겨 있으며 ‘패션마마’는 열대 과일 패션 후르츠와 유기농 오렌지, 라임이 혼합되어 색다른 향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탄산이 함유되어 있어 무더운 여름 톡 쏘는 청량감으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오세준 대표는 “이번 신세계백화점 입점은 다양한 연령의 고객들에게 ‘마마에이드’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며 “한여름 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건강한 음료로 고객들을 찾아갈 수 있어 즐겁다. 앞으로 다양한 유통 채널 확보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