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온라인마케팅 최고위과정 5기, 전문가과정 4기 원우 모집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7-08-25 15:09:51 댓글 0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는 2017년 가을학기 온라인마케팅 교육, 최고경영자과정 5기와 전문가과정 4기를 개설해 모집 중에 있다고 25일 밝혔다.


고려대학교 온라인마케팅 교육, 최고위과정에서는 잠재 고객이 온라인상에서 기업의 브랜드나 매장, 홈페이지, 쇼핑몰로 오기까지의 동선을 파악하고, 큰 틀에서 비즈니스의 방향을 잡기 위한 목표를 두고 있다.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SNS마케팅 교육과 네이버 블로그, 카페, 지식인, 언론 홍보 등의 바이럴마케팅 교육. 키워드 및 온라인 광고, 무료로 제작하는 모두(modoo) 홈페이지 및 스토어팜 쇼핑몰 제작, 글로벌 쇼핑몰 운영전략 등을 활용한 온라인마케팅 로드맵을 통해 기업의 매출을 극대화시킨다.


또한 ‘기업의 리더가 아는 만큼 회사가 성장 한다’고 말하는 이영현 교수는 본인이 20년 이상 사업을 하며 느낀 철학이라고 덧붙이며 온라인마케팅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최고위과정의 구성원은 기업을 대표하는 임원 또는 대표 등이 직접 참여를 하며 성별, 나이, 업종, 매출규모까지 수억에서 수천억에 이르는 다양한 기업의 리더들이 함께한다.


또한 본 과정의 강사들은 대부분이 사업체를 운영하며, 온라인마케팅을 활용해 성과를 이루고 있는 대한민국 절대고수들로 구성되어있다.


‘교육과 인맥 두 마리 토끼를 완벽하게 잡을 수 있는 과정’이라는 선배들의 말은 본 과정 홈페이지 강의후기 코너에서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내용이다.


고려대학교 온라인마케팅 교육, 전문가과정은 ‘미래를 앞서가는 인재들의 배움터’라는 슬로건 아래, 온라인마케팅 로드맵을 세상에 내 놓은 이영현 교수가 특강을 제외하고 한 학기 동안 풀 강의를 진행한다.


고마최고(고려대학교 온라인마케팅 최고위과정의 줄임)와 비슷한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지만, 실무자 들이 주를 이루는 만큼 오직 실행과 실행을 강조하고 성과로 말하는 과정이라는 설명이다.


전문가 과정의 구성원은 주로 마케팅 실무자, 자영업 대표, 대기업 마케팅 담당자, 프리랜서, 강사, 창업 준비, 쇼핑몰 운영자 등이 참여한다.


이영현 교수는 인문학 위주로 구성되어 있거나 이론 위주의 교육을 하는 타 대학의 최고경영자과정과 차별을 두기 위해 실무중심, 실행중심, 성과중심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온라인마케팅 교육을 통한 성과와 더불어 품격 있는 원우 간의 정보교류를 동문 원우들 간의 폭 넓은 인맥형성과 비즈니스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실행부여가로도 활동하고 있는 이영현 교수는 고려대학교 온라인마케팅 과정과 한국온라인마케팅연구원(KOMa)에서 진행하고 있는 코마윙 과정 등 그 동안 정규 과정을 통해 배출된 수료생만 전국에 500여명이 넘는다. 그의 강의를 듣는 사람들은 ‘현실에 바로 적용 가능한 살아있는 강의다’, ‘온라인마케팅을 넘어 삶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다.’ 등의 평가를 한다.


본 과정 입학 관련 문의 및 수강신청은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고려대학교 온라인마케팅 공식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