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 ‘보증만료 고객’ 환경 무상점검 제공

이동규 기자 발행일 2017-09-06 09:55:44 댓글 0
엔진오일, 브레이크패드, 미션오일, 에어컨필터 등 차량 소모품 최대 30% 할인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백정현)는 보증기간이 만료된 모든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을 대상으로 9월 4일부터 오는 11월 10일까지 약 2개월간 차량 무상점검 및 지정 소모품 할인 서비스를 실시한다.


대상 차량들은 이 기간 중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 기준에 따라 체계적으로 차량을 점검 및 관리해주는 ‘eVHC 시스템(electronic Vehicle Health Check)’을 통해 40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트랜스미션오일, 디퍼렌셜오일은 30%, 엔진오일/엔진오일필터, 앞/뒤 브레이크패드, 앞/뒤 브레이크패드센서, 앞/뒤 브레이크디스크, 브레이크 액, 에어클리너, 연료필터, 스파크플러그, 에어컨필터, 앞/뒤 와이퍼에 대해서는 20% 할인을 실시한다.


또한, 보증 기간이 만료된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 중 일반 유상 수리 (사고 수리 제외) 1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총 10팀을 추첨하여 최고급 호텔1박 숙박권(2인 조식포함)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백정현 대표는 “추석 귀향 등 나들이가 많아지는 가을철을 맞아 모든 고객들의 안전 운전을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고객 안전환경주의 원칙에 입각하여 재규어 랜드로버의 수준 높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