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정순 의원,지방의회 친환경 최우수 의원 수상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7-09-28 21:40:51 댓글 0

왕정순 의원이 27일 서울신용보증재단 대강당에서 「2017 전국 지방의회 친환경 최우수 의원」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7 전국 지방의회 친환경 최우수 의원」은 (사)한국환경정보연구센터가 전국 250개 지방의회 3,500여 명의 의원들을 대상으로 친환경 의정활동을 평가해 수여하는 의미있는 상이다.


왕정순 의원은 EM흙공을 활용한 도림천 하천 정화 참여 및 “맑은 공기․건강 구민을 위한 노후 청소 대폐 차량 구입 지원 건의안”을 통해 과도한 배출가스를 발생시키는 노후 청소차량 교체 제안, 신재생에너지 생성 및 에너지 절감 방안 제시, 태양광 시설 보급 확대 등 친환경 정책 추진에 앞장서고 있다.


(사)한국환경정보연구센터는 왕정순 의원이 지속가능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성실하게 친환경 의정활동을 벌였기에 전국 최우수 의원으로 선정하고, 이 상을 수여했다고 전했다.


왕정순 의원은 “주민들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해왔을 뿐인데 큰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기후변화에 대응하고, 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친환경 정책과 관악구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