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댐 주변 초등생 대상 ‘영어경진대회’ 개최

강완협 기자 발행일 2017-10-12 18:44:40 댓글 0

K-water는 오는 13일 대전시 유성구 K-water인재개발원에서 ‘제7회 전국 댐 주변지역 초등학생 영어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K-water가 전국의 댐 주변지역 학생을 대상으로 시행중인 ‘영어교육 지원 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학생들 간 교류와 화합을 위해 마련된 행사다.


올해는 지역예선을 통과한 초등학생 165명이 참여해 자유 주제로 영어스피치와 상황극, 영어퀴즈 골든벨 등을 진행한다.


심사를 통해 수상자(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에게는 소정의 장학금과 상품이 수여된다.


K-water는 댐 주변지역에 대한 지원 사업 중 하나로 2007년부터 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영어교육을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 70여 개 초등학교 6천여 명을 지원하고 있다.


김봉재 K-water 사업관리부문이사는 “댐 주변지역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영어교육 뿐 아니라 과학교실, 장학금, 교육 기자재 지원 등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댐 주변학생들이 더욱 우수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