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승시의원, ‘1일 현장 동부수도사업소장’으로 아리수 홍보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7-10-16 15:51:43 댓글 0

김동승 시의원 은 10월 13일(금) ‘1일 현장 동부수도사업소장’으로 위촉되어 동부수도사업소 직원들과 함께 중랑구 먹골역 일대에서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서울시 수돗물 ‘아리수’의 안정성과 우수성에 대해 시민들에게 직접 홍보했다.


‘1일 현장 수도사업소’는 각 지역에 소재하고 있는 8개 수도사업소와 서울시의회가 함께 지역주민에게 다가가 아리수를 직접 홍보하기 위해 기획된 사업이다.

이 날 행사에서 김 의원은 아리수 홍보 캠페인 외에 옥내 급수관 및 공용배관 교체 지원 사업에 관하여 안내하고 현장에서 주민들에게 수도요금 상담, 옥내 누수탐지, 수질검사, 수도 불편사항 등을 접수하여 현장에서 궁금증을 해결하고 주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김 의원은 “서울시민들의 수돗물에 대한 편견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수돗물의 수질 안전성, 경제성, 친환경성 등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필요가 있다”면서 고도정수처리시설 도입으로 세계최고의 수준을 자랑하는 아리수를 시민들이 쉽게 접하고 체감할 수 있도록 노후 상수도관 정비 등이 조속히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서울시의회에서도 적극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