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가을 메뉴 ‘ 밀크티 3종’ 시판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7-10-17 09:53:58 댓글 0
31일까지 공차 멤버십 회원 대상 ‘따뜻한 밀크티’ 구매 시 음료 1잔 당 스탬프 3개 적립

공차코리아가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따뜻한 밀크티’ 3종을 출시했다.


커피전문점에서도 티(tea) 메뉴를 강화하는 등 전반적으로 차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지난 여름에는 시원한 밀크티를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가 생겨나는 등 밀크티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트렌드이다.


공차코리아는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프리미엄 잎차의 깊은 맛과 부드러운 우유 맛이 어우러져 차갑게 즐기는 것은 물론, 따뜻할수록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밀크티를 공차만의 노하우를 담아 신 메뉴로 선보이고자 한다.


이번 신 메뉴는 공차코리아가 쌀쌀해지는 날씨에 제안하는 메뉴로 따뜻하게 즐기면 더욱 좋은 밀크티이다. 베스트셀러 밀크티 3종 위에 조화로운 플레이버 폼(Flavor Foam)을 얹어 한 잔으로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밀크티와 플레이버 폼의 독특한 컬러 매치가 눈길을 끄는 것이 특징이다.


‘따뜻한 밀크티’ 3종은 플레이버 폼이 따뜻한 밀크티 위에서 사르르 녹아 내리며 맛이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말차폼 초콜렛 밀크티’는 달콤한 초콜릿 밀크티에 제주산 유기농 녹차가루로 만든 쌉쌀한 말차폼을 올려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초콜릿 밀크티의 브라운 컬러와 녹차의 그린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보는 재미까지 더해준다. ‘윈터폼 블랙 밀크티’는 프리미엄 잎차로 직접 우려 잎차 본연의 맛을 내는 블랙 밀크티에 구수하고 달콤한 윈터멜론 밀크티로 만든 윈터폼을 올렸다. 또한 ‘초콜렛폼 타로 밀크티’는 고소한 타로 밀크티에 달콤한 초콜렛폼을 올려 맛은 물론 핑크와 브라운의 환상적인 컬러 조화를 엿볼 수 있다.


공차 김지영 이사는 “이번 ‘따뜻한 밀크티’ 3종은 서로 다른 맛의 베리에이션을 통해 새로운 티(tea)를 만들어내는 공차만의 노하우가 반영된 메뉴”라며 “기호에 따라 시원하게 즐기는 것은 물론, 점차 쌀쌀해지는 날씨에는 따뜻한 밀크티와 밀크폼의 부드러운 조화를 즐기며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밀크티와 함께 가을의 풍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