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공사, 드림파크 골프장 개방행사·환경음악회 성료

강완협 기자 발행일 2017-10-23 08:38:09 댓글 0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이하 SL공사)는 지난 21일 지난 21일 가을을 맞아 지역주민과 함께한 ‘드림파크 골프장 개방행사 및 환경음악회’가 지역주민 및 관광객 약 5000여명이 방문, 많은 관심과 호응 속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골프장 개방행사는 골프장을 체험할 수 있는 놀이공간과 캠핑장 체험, 벙커씨름대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환경사랑 걷기대회가 진행됐다.


이어 녹색바이오단지에서 약 5000여명의 관객이 참석한 가운데 박남정, 이용, 김현정, 박미경, 조항조 등 인기 가수가 출연한 ‘드림파크 주민초청 환경문화음악회’가 개최됐다.


이날 음악회는 개그맨 강성범, OBS 최지해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약 2시간 동안 다양하고 화려한 무대가 이어졌다.


SL공사에 대한 사행시 이벤트 등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돼 색다른 볼거리도 제공했다.


이재현 SL공사 사장은 이날 “이번 행사를 통해 관람객들이 드림파크에 대한 좋은 추억을 가슴에 담아갔으면 좋겠다”며 “골프장 개방행사와 음악회 등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문화 행사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