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노핀, ‘해장음료’ 2종 출시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7-11-07 21:41:15 댓글 0
원두에 헛개 열매 농축액 담은 ‘해장커피’와 숙취 갈증해소 돕는 헛개수 ‘확깨차

커피&머핀 전문점 마노핀이 술자리가 잦아지는 연말을 앞두고 빠른 숙취해소가 필요한 직장인들을 위해 ‘해장음료’ 2종을 출시했다.


해장음료 2종은 100% 아라비카 프리미엄 원두의 아메리카노에 쌉싸름한 풍미의 헛개나무 열매 농축액, 피로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좋은 쌍화 엑기스와 꿀 등을 첨가한 ‘해장커피’와 헛개나무 열매 농축액과 꿀, 대추 농축액, 감초 추출물을 시원한 얼음물과 함께 블랜딩한 ‘확깨차(茶)’로 숙취 개선 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마노핀 매장은 지하철 역사 중심으로 위치해 있어, 늘어나는 연말 술자리 이후 숙취로 고생하는 출퇴근길 직장인들이 간편하게 해장음료를 구매해 상쾌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마노핀 관계자는 “술자리가 많아지는 시기에 숙취로 고생하지 마시고, 마노핀의 해장음료를 통해 즐겁고 건강한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장커피(HOT/ICED)’ ‘확깨차(ICED)’는 킹 사이즈로 제공되며 소비자가격은 각각 2.800원, 2,000원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