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김안숙 구의원,환경안전실천대상 수상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7-11-15 06:59:10 댓글 0

서초구의회 김안숙 구의원이 지난 11일 14:00 국회의원회관 소회의실에서 환경안전포커스가 주최하는 제2회 환경안전포럼 및 환경안전실천대상에서 기초의원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환경안전포럼 및 환경안전실천대상 시상식은 환경과 안전에 대하여 국민의 경각심을 깨우고 국민의 삶과 질을 높이며 환경과 안전,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맞이하여 산업 발전을 도모하고 공적을 기려 표창함으로써 앞으로 환경과 안전에 더욱더 앞장서 노력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장을 만들어 가기 위해 개최하는 행사이다.


김 의원은 쾌적한 녹색도시 서초, 안전한 도시 서초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뛰었다. 우면산 가꾸기와 자투리 공원 늘리기에 앞장섰으며, 초·중·고교 친환경 교실 조성에도 힘썼다. 또한, 안전한 도시 서초를 만들기 위해 방범 봉사단체를 활성화하고 우범 지역 CCTV 증설에 주력하는 등 열심히 노력한 공적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김안숙 의원은 “안전과 환경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다” 라며 “향후 안전한 도시,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 서초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 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