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적랩퍼 `PD블루`, 1년만에 정규 앨범 발표 5집 타이틀곡 ‘버블 러브`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5-09-15 13:20:23 댓글 0
‘러브스토리’, ‘추억에 살아’ 등 지난 1년간의 음악을 모아 ‘버블 러브’와 함께 발표

랩퍼 가수 ‘PD블루’가 정규앨범 5집 `버블 러브`를 최근 공개했다.



그 동안 ‘보고싶다’, ‘새벽2시’, ‘그리워서’ 등의 감성적이면서도 슬픈 노래들을 많이 발표했지만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만큼은 ‘완전 사랑해’(정규1집), ‘평생 너의 노예’(정규2집), ‘내 사랑 너야’(정규3집), ‘널 보면’(정규4집) 등 달달한 사랑노래를 고집해 온 ‘PD블루’는 이번 정규5집의 타이틀곡 역시 달달한 느낌의 ‘버블 러브’로 낙점했다.


타이틀곡 ‘버블 러브’는 정규1집 앨범의 ‘완전 사랑해’, ‘안되겠니’를 함께 작업했었던 실력파 작곡가 ‘애드나인’과 5년만에 재회한 작품으로 첫사랑의 설레임과 시작하는 사랑의 풋풋함을 노래안에 담았다.


노래 피처링에는 ‘박가을-break a promise (vocal 김나영)’, ‘제이치즈- Thank you’, ‘한보라- 눈물도 괜찮아’, ‘하늘해-라떼가 좋아(feat.노은비)’에서 작사가 혹은 매력적인 보컬로 활약해 온 인디씬의 숨은 보석 ‘노은비’가 참여하였다.


이번 정규 5집 앨범에는 타이틀곡 ‘버블 러브’와 함께 ‘러브스토리’, ‘미안해 이 한마디로’, ‘추억에 살아’ 등 지난 1년 동안 발표해 온 노래들을 중심으로 구성했으며 Inst트랙 포함 총20트랙이 담겼다.


PD블루’ 는 지속적으로 활발하고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