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웰니스 여행 1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7-11-30 16:52:51 댓글 0
힐링, 허브의 매력 속으로 포천 허브아일랜드

웰니스는 웰빙(Wellbing)과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을 추구하는 새로운 관광트렌드이다. 웰니스 여행은 뷰티, 치유, 휴식, 건강과 함께 심신을 회복하는 ‘나’를 발견하는 의미의 여행이다. 저물어가는 2017년 유난히 큰 이슈가 많았던 한해를 마무리하는 의미에서 허브의 향기와 함께 나를 돌아 볼 수 있는 여행지를 추천해 본다.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에 위치한 허브아일랜드 허브힐링센터는 국내 최대 허브농원이자 프리미엄 허브의 대표 브랜드인 허브아일랜드에서 운영하는 허브문화 체험센터다. 최근 구리 포천간 고속도로가 생겨 더욱 가까워진 곳이다.


허브화장품, 허브식품, 건강식품 등 허브를 이용한 종합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전 세계의 허브를 이용한 건강관리 방법을 연구하여 적합한 건강, 휴식, 미용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해동안 힘들었던 나를 위한 최적의 웰니스 여행지다.


허브힐링센터에서는 씻는 허브, 바르는 허브, 마시는 허브 등 허브를 이용한 10가지 건강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그 중 '향기체험'은 허브에서 추출한 100% 천연 아로마오일을 사용하는데, 상쾌한 향이 몸과 마음을 평온하게 한다.


청정지역에서 재배된 허브를 활용한 맞춤형 건강허브차를 마시는 '허브 차 체험'은 몸이 점점 맑아짐을 스스로 느낄 수 있는 체험이다. '촉감체험'은 허브오일을 활용한 부드러운 마사지로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고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없애준다.


체질 상담을 통해 10가지 프로그램 중 적합한 테라피를 패키지로 묶은 '허브디톡스 프로그램'과 원예심리 전문가와 함께 흙을 만지며 자연과 동화되는 '허브&아로마 DIY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자료제공 : 경기도 관광공사>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