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웰니스 여행 2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7-12-01 07:45:10 댓글 0
색다른 힐링, '하남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 스포츠몬스터‘
▲ 하남 스타필드 아쿠아 필드

웰니스 2번째 여행지로 색다른 경험의 힐링을 체험 할 수 있는 곳을 추천한다.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에 위치한 하남 스타필드에 위치한 아쿠아 필드와 스포츠 몬스터다.


쇼핑과 레저가 한곳에서 이뤄지는 대형 쇼핑테마파크인 스타필드. 이곳의 아쿠아필드와 스포츠몬스터를 이용하면 편안한 휴식과 스릴 넘치는 스포츠를 통해 색다른 웰니스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아쿠아필드는 새로운 개념의 찜질스파&워터파크다. 찜질스파에는 찜질을 즐기는 동안 파노라마 영상이 360도로 펼쳐지며 환상적인 느낌을 제공하는 '미디어아트룸'이 있다. 또한 안락한 최고급 릴렉스 체어가 놓인 성인전용 '릴렉스룸'은 조용하고 특별한 휴식을 제공하는 공간이다.


워터파크 안에는 한강과 검단산을 조망할 수 있는 국내 최장의 '인피티니풀'이 있다. 국내 워터파크 최초의 소용돌이 풀 '보텍스풀'도 인기가 좋다.


스포츠몬스터는 국내최초로 놀이터와 스포츠를 융합한 신개념 레저문화 테마공원이다. 30 여종의 스포츠 콘텐츠를 Basic, Exciting, Adventure, Digital 네 가지 스타일로 나눠 즐길 수 있다.


그 중 Digital Zone은 가장 인기 많은 공간인데, 최근 한 TV프로그램에 소개되며 화제가 된 '사커(Soccer)'는 화면에 움직이는 골키퍼를 피해 슛을 날리는 축구게임이다. 프로야구단의 투수가 되어 강타자를 상대로 스트라이크 존을 향해 힘껏 공을 던지는 '베이스볼(Baseball)'도 인기 좋다.


화면 속 캐릭터의 방향에 맞춰 실제 샌드백을 타격 하는 '태권도(Taekwondo)'와 가상현실 세계를 즐기는 동안 전신근육을 만드는 '이카로스(ICAROS)'는 현재와 디지털세계를 넘나드는 재미가 있다.


<자료제공 : 경기도 관광공사>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