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7-12-04 08:30:43 댓글 0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 겨울철 대비 무상점검 및 타이어 구매 이벤트 진행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겨울철 이벤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을 강화하고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해 ‘한성자동차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는 겨울 눈길 속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11월 20일부터 시작한 ‘2017 겨울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에 이어 이달 1일부터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다음 달 말까지 진행한다. 먼저 겨울철에 대비해 ‘타이어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에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타이어 구매 시 주유상품권 또는 피렐리 고급 우산을 증정한다. 또 일부 대상 고객은 무상 엔진오일 교환과 브레이크 오일 교환을 받을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및 컬렉션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한성자동차 전국 서비스센터는 이달 1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인스타그램 해쉬태그(#hashtag)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크리스마스 장식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 후 해시태그 (#크리스마스한성자동차 #크리스마스벤츠 #hsmcxmas)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최고급 크로노그래프 시계, 여행용 보스톤 백과 빈티지 컴팩트 우산, 그리고 메르세데스-AMG GT 다이캐스트 모델카 USB가 준비돼 있다.


서초구 양재역 부근에 위치한 한성자동차 양재 서비스센터는 1일부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최근 개장한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 1층에 위치한 ‘Mercedes Café by Hansung’ 카페에서 이용할 수 있는 커피 바우처를 증정한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자체적인 보증 연장 프로그램 관련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가입상담 예약 후 서비스센터에서 보장 연장 프로그램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여행용 보스턴백을 증정한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