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웰니스 여행 3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7-12-06 06:44:55 댓글 0
아름다운 정원과 아름다운 밤을 즐길 수 있는 ‘가평 여행’
▲ 가평 웰니스여행 아침고요수목원

웰니스 마지막 추천 여행지는 경기도 가평이다.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하고 오롯히 나만을 위한 힐링이 가능한 여행지, 가평에서 저물어가는 한해의 피로를 날려보자.


가평에는 유독 휴식을 즐기며 몸과 마음을 쉴 수 있는 여행지가 많다. 그 중에 아침고요수목원은 22개의 특색 있는 정원에 약 5000여 종의 식물을 관람할 수 있는 곳이다. 겨울에는 밤의 모습이 더욱 아름다운 곳이다.


식물들이 겨울나기에 들어가는 초겨울이 되면 찬란한 빛의 축제 ‘오색별빛정원전'이 펼쳐진다. 마치 아름다운 별들이 정원에 내려앉은 듯 화려한 풍경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겨울철 힐링 여행지다. 걷는 동안 하얀 눈꽃과 알록달록한 별빛이 더욱 로맨틱한 시간으로 만들어 준다.


가평의 핫플레이스로 주목 받고 있는 '캠프통 아일랜드' 역시 웰니스 여행에 적합한 곳이다. 마치 큰 도넛처럼 동그란 모양의 독립형 객실이 옹기종기 모여 있는 독특한 모습의 리조트다.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눈에 띈다. 객실은 세련되고 깔끔한 분위기가 인상적이고 아늑한 침구와 대형 TV 등 방문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넓은 창으로 청평호의 아름다운 겨울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자료제공 : 경기도 관광공사>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