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벤츠X시슬리와 콜라보 패키지 출시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7-12-06 07:36:11 댓글 0
영종도 드라이브 즐기고 럭셔리 삼페인 파티까지
▲ 파라다이스시티, 투베드룸 그랜드 디럭스 스위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 리조트는 럭셔리 세단의 대명사 ‘메르세데스-벤츠’ 및 프랑스 명품 화장품 '시슬리'와의 컬래버레이션 콜라보 패키지 2종의 판매를 시작했다.


‘패밀리 투게더 위드 메르세데스-벤츠(Family together with Mercedes-Benz)’ 패키지는 삼대(三代)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두 개의 디럭스 객실을 연결한 커넥팅 룸 또는 투베드룸 그랜드 디럭스 스위트(성인 4인, 소인 2인 기준)가 제공되며, 체크아웃 시간까지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GLS’ 차량 렌트 특전이 주어진다.


이번 패키지는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모델을 1박 2일간 사용해 영종도 드라이브를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패밀리 라운지, 키즈존,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수영장, 사우나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 혜택이 제공된다.


‘레이디스 시크릿(Ladies Secret)’ 패키지는 여자들만의 리프레시 여행이나 파티를 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이번 패키지는 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 또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성인 3인 기준) 중 선택 가능하며, 프랑스 명품 화장품 ‘시슬리’의 트래블 키트 3개가 특별 혜택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조식, 티타임과 여유로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클럽 라운지를 비롯해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클럽 등 혜택이 포함돼 있다. 페리에쥬에 라운지에서 ‘페리에쥬에 그랑브뤼’ 샴페인 1병을 제공해 친구들과의 잊지 못할 샴페인 파티도 즐길 수 있다.


콜라보 패키지 2종은 12월 1일부터 판매하고 있으며, '패밀리 투게더 위드 메르세데스-벤츠' 패키지는 1월 31일까지, '레이디스 시크릿' 패키지는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