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수익률 게임방식 자산관리 서비스 출시

강완협 기자 발행일 2017-12-07 09:35:42 댓글 0
랭킹 시스템 방식으로 참여자간 수익률 비교해 자산 포트폴리오 재구성 가능

KB국민은행이 가입한 펀드, 예금, 적금 상품의 수익률을 게임적인 요소를 가미해 참여자간에 서로 비교할 수 있는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였다.


KB국민은행은 모바일뱅킹 앱인 KB스타뱅킹의 특화된 자산관리 서비스 Play Asset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Play Asset은 참여자간 펀드가입 현황과 수익률을 비교해 내 자산에 대한 포트폴리오를 재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고객 간에 수익률을 경쟁하는 랭킹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고객 보유 상품에 따라 공격형, 중립형, 안정형으로 Play 성향을 구분하고, 전체랭킹 및 성향별 랭킹을 통해 내 자산의 수익성과 안정성을 확인할 수 있다.


Play Asset에 참여하는 날부터 보유상품의 수익률이 새로 산정되기 때문에 최근 시장변화에 대한 더 빠른 확인이 가능하다.


국민은행은 Play Asset 오픈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1등에게 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체차트 Play 순위 1등에게 현금 100만원을, 2~ 5000등 중 Play 순위 끝자리가 ‘1’인 랭커 총 499명 모두에게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자산관리에 대한 고객의 체계적인 접근을 위해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다양한 시도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