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QM3 브랜드 스토어 방문객 1만명 돌파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7-12-11 09:44:39 댓글 0
QM3 브랜드 스토어, 크리스마스 컨셉트로 내 · 외부 새 단장해 풍성한 볼거리 제공

르노삼성자동차의 NEW QM3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L'Atelier VIVID LIFE)’가 오픈 한 달 만에 방문객 1만 명을 돌파 했다.


NEW QM3 브랜드 스토어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는 차량 전시장과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즐겨볼 수 있는 곳으로 구성된 복합 체험공간이다. 지난 10월 27일부터 서울 가로수길과 부산 광안리 두 곳에서 일주일 간격으로 오픈한 NEW QM3 브랜드 스토어는 주로 2,30대 여성층의 호응을 얻으며 한 달 만에 1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끌어 모았다.


▲ NEW QM3 브랜드 스토어

르노삼성차는 이에 맞춰 9일부터 NEW QM3 브랜드 스토어를 ‘비비드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화려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으로 단장해 더욱 푸짐하고 풍성한 볼거리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또한 가로수길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매주 치열한 경쟁률로 마감되던 팝업 레스토랑과 쿠킹 클래스를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로 확대 운영하고, 다양한 연령대 고객이 함께 참여 가능한 QM3 현장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마지막 날인 12월 23일에는 ‘비비드 크리스마스’를 컨셉트로 특별한 파티도 진행할 예정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