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여인홍사장,경찰 지구대에 꽃 배달로 민원인들에 환경사랑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7-12-13 21:17:06 댓글 0
꽃과 함께하는 경찰, 1 Table 1 Flower 운동 동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여인홍) 화훼사업센터는 지난 12월 11일 경기도 안양시 동안경찰서 갈산지구대(지구대장 박용순)를 찾아 관내 치안유지에 힘쓰는 경찰관들을 위로하는 한편, 농림축산식품부와 aT가 추진하고 있는 1 Table 1 Flower 운동취지를 설명하고 이를 전 국민 꽃 생활화 운동으로 정착시키는데 힘을 보태기로 하였다.


▲ 경기도 안양 동안경찰서 갈산지구대(지구대장, 박용순 경감)와 aT 화훼사업센터간(센터장, 심정근) 1 Table 1 Flower 운동 참여 협약식 장면

Table 1 Flower 운동은 청탁금지법 시행 후 위축된 꽃 소비 활성화를 위해 기존의 선물위주 소비 패턴을 생활 속 꽃 소비로 전환하고자 공공기관, 기업체 등을 대상으로 직원 개개인의 책상에 꽃을 놓아 주는 운동으로 사무실 분위기 전환은 물론 꽃 재배농가의 소득 증진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


이번 경찰지구대 꽃 배송 프로젝트도 연말연시 치안수요가 많은 일선 지구대가 참여함으로써 지구대 근무환경 개선뿐만 아니라, 서비스 치안을 지향하는 경찰의 시대적 역할에 부응하여 이곳을 찾는 일반 민원들에게도 꽃과 함께하는 경찰이라는 친근감을 심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심정근 aT 화훼사업센터장은 “이번 경찰 지구대 1 Table 1 Flower 운동 참여를 계기로 생활 속 꽃 소비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기관과의 협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