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부 주최, ‘친구 데려오기’ 한국 캠페인 시작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7-12-18 15:58:58 댓글 0
필리핀 친구가 있는 한국관광객은 내년 4월까지 절호의 필리핀 여행기회

필리핀관광부가 주관하는 글로벌 관광이벤트인 ‘친구 데려오기(Bring Home a Friend)’ 캠페인이 한국관광객 대상으로 본격 시작된다.


내년 4월까지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필리핀 국민 혹은 필리핀에 6개월 이상 거주하는 외국인들이 외국에 있는 친구들을 초청하면 그 초청에 따라 필리핀에 오는 방문객들과 필리핀 초청자 등에게 대대적인 사은품과 경품을 증정하고 축하하는 프로그램이다.


‘친구 데려오기’ 캠페인의 한국 시장 본격 론칭을 위해 테오(Ms. Wanda Corazon T. Teo) 필리핀 관광장관이 지난 17일 롯데호텔 사파이어볼룸에서 주요 언론인들과 관련기관 인사들에게 캠페인의 의의와 중요성을 직접 설명했다.


테오장관은 “오늘은 필리핀 관광부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가 되는 날이다. 왜냐하면 한국에서 ‘친구 데려오기 (the Bring Home a Friend)’프로그램을 시작하기 때문”이라며, “친구 데려오기 캠페인은 필리핀 사람들의 호의와 환대를 잘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또 필리핀이 가장 편안하고, 편리하게 여행 할 수 있는 집과 같은 장소라는 우리의 표현방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은 초청자와 함께 필리핀 관광부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온라인 등록을하고, 캠페인 기간 내에 필리핀을 방문하면 된다. 이 기간 내에 어느 곳을 가든 ‘필리핀의 친구로서’ 특별한 환대와 관광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한 행운도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