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해결사 오봉수시의원, ‘제10회 의정대상’수상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7-12-18 22:03:09 댓글 0
금천소방서, 우시장 개발 추진 등 공약 이행 및 적극적인 지역 민원해결 공로 인정’ 수상

서울특별시의회 오봉수 의원(더불어민주당, 금천 1)은 지난 15일 서울특별시의회 별관 제2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7 지방자치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서울기자연합회는 2008년부터 매년 지역현안 갈등해소 노력, 민원 해결빈도, 봉사 등 주민자치 발전에 업적이 뚜렷한 의원을 대상으로 공적심사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오 의원은 평소 구민들과 직접 대면하고 소통하는 것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며 의정활동을 펼쳐 왔으며 금천구의 숙원사업인 금천소방서 건립 및 독산동 우시장개발 추진을 비롯하여 40여개의 공약사업을 모두 이행하고, 수 차례 관계 기관과의 간담회 등을 통하여 여러 가지 지역 민원을 해결해왔다.


오 의원은 지역에서 민원해결사로 인정받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며 지방자치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한 것에 대해 “선출직 의원으로서 앞만보고 달려온 결과 이런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 의원은 “아직도 금천구는 해야 할 일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더 노력해서 의정활동을 잘 하라는 상으로 생각하고, 쉼 없이 열심히 뛰겠다” 며 “ 금천구 주민들 덕분에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여 오늘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다” 고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