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H 윤활제 5종, ‘품질 관리 우수 제품’ 인증 획득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7-12-19 10:39:09 댓글 0
▲ NCH코리아는 한국 석유관리원으로 보터 품질관리 우수제품 인증을 획득했다.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인 NCH코리아는 자사의 윤활제(그리이스) 5종이 한국석유관리원으로 부터 석유제품 품질검사업무규정을 준수하는 ‘품질관리 우수제품’으로 인증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한국 석유관리원이 '품질 관리 우수 제품'으로 인증한 제품은 다목적 알루미늄 복합계 그리이스인 프리마루브 블랙(PREMALUBE BLACK #2), 고온 고하중용 식품등급 그리이스인 퓨어플렉스(PUREPLEX #2), 다목적 리튬 복합계 그리이스인 리씨플렉스(LITHIPLEX #)다.


이에 따라 품질관리 우수제품은 지난 11월에 인증 받은 프리마루브 익스트림 블랙(PREMALUBE XTREME BLACK #1)’과 ‘프리마루브 레드(PREMALUBE RED #2)’를 포함해 총 5종으로 늘었다.


NCH의 윤활제(그리이스)는 제조 공정 시 인체 유해 물질로부터 보호가 필요한 식품·음료 제조, 제약회사 그리고 밀폐된 공간에서 현장작업이 요구되는 전기·전자·반도체 공장의 클린룸의 공조기, 각종 기계 설비 등을 비롯해 직원 건강 및 제품의 품질 안전을 위한 작업장이나 기계에 윤활제로 사용된다.


오준규 NCH 코리아 사장은 “NCH는 산업 제조 현장의 환경을 개선할 수 있도록 시설물을 깨끗하게 세척하고 유지 보수 관리하는 업무 전반에 사용되는 다양한 시설물 관리 제품들을 국내 기업들에게 안정적으로 공급할 뿐 아니라 친환경 제품 및 솔루션 개발에 지속적으로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