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음료 4종 ‘해피 뉴 이어’ 한정판 패키지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7-12-27 14:53:59 댓글 0
시즌 분위기 담은 패키지 각종 모임, 선물용으로 인기
▲ 비타500, 옥수수수염차, 헛개차, 알찬콩 두유 ‘해피 뉴 이어’ 한정판 패키지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새해를 맞아 비타500을 비롯한 음료 4종의 시즌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는 이번 패키지는 비타500, 옥수수수염차, 헛개차, 알찬콩 두유에 각각 적용됐다.


비타500 패키지는 쌓인 눈을 표현해 겨울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옥수수수염차는 빨간색 머플러로 포근한 느낌을 준다. 헛개차는 검은 바탕과 흰 눈이 대조를 이뤄 주목도 높은 디자인을 선보였고, 알찬콩 두유는 눈사람 디자인으로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시즌 분위기를 담은 패키지를 통해 각종 모임이나 선물용 등으로 고마움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Happy New Year’ 문구를 담은 이 제품들은 이달 말부터 전국의 대형 마트와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광동 알찬콩 두유 ‘해피 뉴 이어’ 한정판 패키지

한편, 광동제약은 수능 시험을 앞두고 ‘꿈꿔라 청춘! 힘내라 고3!’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색다른 디자인의 패키지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네티즌이 보낸 재미있는 수능 응원 메시지를 선정, 해당 메시지를 라벨에 담은 한정판 비타500을 만든 것. 회사는 캠페인에 참여한 전국의 고교생에게 한정판 비타500 총 35만 병을 선물해 호응을 얻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