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그룹, ‘사랑의 연탄나눔’ 환경봉사활동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8-01-10 22:36:20 댓글 0
‘씨푸드빠에야앤스테이크’ 한판 당 100원 적립 ‘사랑의 연탄나눔’ 캠페인

MP그룹의 미스터피자는 9일 가족점 대표와 함께 서울 서초구 방배동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나눔’ 환경봉사활동을 진행했다.


▲ 사랑의 연탄나눔 환경봉사활동에 참여한 MP그룹 이상은 대표(가운데)와 미스터피자 망원점 구기백 대표 (왼쪽)가 연탄을 나르고 있다

미스터피자는 이번 사랑의 연탄나눔을 위해 지난 11월부터 신제품 ‘씨푸드빠에야앤스테이크’피자 판매시 한판 당 100원씩을 적립하는 소비자 참여형 ‘사랑의 연탄나눔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 사랑의 연탄나눔 환경봉사활동에 참여한 MP그룹 직원들과 가족점 대표들이 함께 연탄을 나르고 있다.

소비자들이 보여준 사랑과 정성이 모인 결실로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본부’에 연탄 10,000장을 기부했다. 이날 본사 임직원과 가족점 사장 등 30여명이 참여해 서울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전원마을을 직접 방문, 연탄을 배달하며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 연탄불꽃보다 더 따뜻한 MP직원들

MP그룹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은 이웃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가족점과 소비자들이 함께 뜻을 모아 진행된 의미 있는 행사”라며 “향후 미스터피자는 소비자와 가족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착한 소비 활동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한 MP그룹 이상은 대표와 임직원, 가족점 사장님들이 봉사활동에 앞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모습

한편, 미스터피자는 도우쇼 드림팀을 통해 매주 소외계층을 방문, 피자를 지원하고 피자 도우를 활용한 공연과 피자 만들기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따뜻한 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