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봉수시 의원, ‘문일고등학교’ 감사패 수상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8-02-09 09:40:58 댓글 0

오봉수 시의원(더불어민주당, 금천1)이 지난 6일 ‘문일고등학교’에서 수여하는 감사패를 받았다.


금천구에 있는 학교로, 1975년에 개교한 가톨릭계열 명문 사립학교이다. 문일고등학교 교장은 수여식에서 ‘오봉수 시의원은 평소 교육환경에 깊은 이해와 관심을 가지고,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진심을 담아 노력해 주셨다’며 ‘그 동안의 업적과 노고에 감사드리기 위해 감사패를 수여 한다’고 말하며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오 의원은 학생들의 교육환경 개선이 미래의 금천을 위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학교관계자 및 지자체와 연계하여 다양한 지원을 통해 교육환경의 문제를 해소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활동을 해온 바 있다.


오 의원은 “선출직 의원으로서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감사패를 받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교육환경개선은 앞으로도 계속되어야한다”며 “부족한 부분들을 생각하면 조금이라도 더 뛰어야 되는데 잘하고 있나 스스로 반성하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오 의원은 “향후 더 노력해서 의정환경활동을 잘 하라는 뜻으로 생각하고 열심히 뛰겠다”며 “뜻 있은 감사패를 주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