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전력그룹사, 평창올림픽 기간중 현지 홍보관 운영

강완협 기자 발행일 2018-02-09 14:21:32 댓글 0
멀티미디어 영상쇼·체험 위주 구성…올림픽 명소로 이용 기대

한국전력이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중 전력그룹사와 함께 공동으로 평창 현지에 홍보관을 운영한다.


이번에 홍보관 운영에 참여하는 전력그룹사는 한국수력원자력, 한국남동발전, 한국중부발전, 한국서부발전, 한국남부발전, 한국동서발전, 한전KPS, 한전KDN, 한국전력기술, 한전원자력연료 등이다.


‘한전-전력그룹사 홍보관’은 올림픽 개폐막식이 개최되는 평창올림픽프라자 내에 위치해 있다. 메달수여식이 열리는 메달플라자와 케이 팝(k-pop)등 문화공연이 펼쳐지는 라이브사이트와 인접해 있어 방문객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홍보관은 ‘스마트 에너지 시티, 평창에 펼치다’라는 주제로 한전과 전력그룹사가 앞으로 이끌어 갈 스마트한 미래 에너지 세상을 영상쇼와 체험 위주로 보여준다.


홍보관 전면에는 대형 전광판을 통해 관람객 환영 영상과 한전·전력그룹사 홍보영상, 홍보관 티저 영상, 올림픽 응원메시지 영상이 펼쳐져 평창 올림픽프라자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홍보관 내부는 멀티미디어 영상쇼가 펼쳐지는 메인쇼 공간, 다양한 VR체험 공간, 전력그룹사 소개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한전 관계자는 “이번 한전·전력그룹사 홍보관 운영을 통해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에 방문한 국내외의 방문객들에게 국내 전력사업의 우수성과 미래 비전을 홍보할 계획”이라며 “평창 동계올림픽의 특색 있는 볼거리와 흥미 요소를 제공하는 명소로 이용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