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트위지로 제주도 로드 투어 진행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8-02-09 17:11:29 댓글 0
제주도 시내와 해안도로 전역에서 초소형 전기차 트위지와의 특별한 만남
▲ 르노삼성자동차 트위지 하이파이브 로드 트립 이벤트

르노삼성자동차는 제주도에서 전기차 트위지를 만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 ‘르노 트위지 하이파이브 로드 트립’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총 3가지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이달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제주도 시내와 해안도로 전역, 신화월드 테마파크 및 제주도 내 르노삼성차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는 트위지와 하이파이브를 하면 즉석에서 쿠키를 제공한다. 제주 시내와 해안도로에서 줄지어 주행하는 트위지 7대를 만나 트위지에 부착된 하이파이브 손 모형과 하이파이브를 하면 된다.


또한 정차된 트위지와 함께 사진을 찍고 SNS에 인증샷을 올릴 경우 캡슐 머신 이벤트를 통해 즉석에서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고객 카드 작성 시 제주 신화월드 테마파크 라바캐릭터 핸드크림도 받아 볼 수 있다.


제주도 내 르노삼성자동차 지점에서는 이달 9일부터 18일까지 지점을 방문하고 전시된 트위지 차량을 체험 후 전기자 보조금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제주신화월드 랜딩 다이닝 뷔페 2인 식사권을 선물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제주도에서 진행 후 대구에서 계속될 예정이며 상세한 투어 코스 및 진행 사항은 르노삼성자동차 SNS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EV매니지먼트 최운식 팀장은 “트위지는 지난 6월 출시된 이후 예약 1000대를 달성, 초소형 전기차 시장에서 많은 이목을 받았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퍼스널 모빌리티 감성을 담아낸 트위지를 더욱 가까운 곳에서 즐겁게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