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제네바모터쇼에서 콘셉트카 e-SIV 이미지 공개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8-02-20 16:27:47 댓글 0
EV 콘셉트카 e-SIV의 Smart Dynamic 스타일 살펴 볼 수 있는 렌더링 이미지 공개
▲ 쌍용차가 세계 최초로 공개하는 EV 콘셉트카 e-SIV(electric-Smart Interface Vehicle)는 지난 2013년과 2016년 제네바모터쇼에서 선보인 SIV-1, SIV-2에 이어 선보이는 3번째 SIV 시리즈로 보다 발전된 디자인 경험과 더불어 다양한 첨단기술을 제시한다.

쌍용자동차가 2018 제네바모터쇼를 통해 렉스턴 스포츠를 유럽시장에 론칭하고, EV 콘셉트카 e-SIV 콘셉트 카도 세계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20일 모터쇼에서 선보일 콘셉트 카의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다.


쌍용차는 오는 3월 6일(현지시각) 개막하는 2018 제네바모터쇼에서 420㎡ 규모의 전시공간에 콘셉트카 e-SIV와 신차 렉스턴 스포츠를 비롯해 총 7대의 차량을 전시한다.


유럽시장에 첫 선을 보이는 렉스턴 스포츠는 국내 출시 한 달 만에 계약 1만대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제네바모터쇼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차례로 선보이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세계 최초로 공개하는 EV 콘셉트카 e-SIV(electric-Smart Interface Vehicle)는 지난 2013년과 2016년 제네바모터쇼에서 선보인 SIV-1, SIV-2에 이어 선보이는 3번째 SIV 시리즈로 보다 발전된 디자인 경험과 더불어 다양한 첨단기술을 제시한다.


e-SIV는 컴팩트하고 균형감이 돋보이는 Smart Dynamic 스타일을 바탕으로 미래적이고 스포티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쌍용차는 e-SIV를 선보이며 2018 제네바모터쇼에서 ▲전기차(EV) ▲ICT 연계(Connectivity) ▲자율주행기술(Autonomous Driving)의 구현을 통한 미래 모빌리티(mobility)에 대한 의지와 청사진을 제안할 것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