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너지공사,‘태양광 작은 전시회’개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8-03-07 22:46:20 댓글 0
태양광 미니발전소 원스톱서비스를 소개하는 전시회 진행

서울에너지공사는 6일부터 12까지 서울시청 1층 로비에서 서울시 태양광 미니발전소의 ‘생애주기 원스톱서비스’ 사업을 소개하는 ‘태양광 작은 전시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생애주기 원스톱서비스’는 ‘태양광 미니발전소’ 설치를 시민들이 개별적으로 신청했던 방식을 개선하여 서울에너지공사 태양광지원센터로 통합 신청할 수 있게 만든 신개념 태양광 플랫폼이다. 뿐만 아니라 상담․신청․AS까지 전 과정을 관리해주기 때문에 시민들의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태양광 작은 전시회는 시민들이 ‘생애주기 원스톱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얻고, ‘태양광 미니발전소’ 상담 신청까지 할 수 있는 시민 지원형 공간으로 조성되었다.


이밖에도 시민들이 직접 참여한 태양광 디자인으로 구성된 ‘2017 태양광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전시 공간과 ‘SNS 태양광 이벤트 존’도 함께 설치되었다. 서울시민 누구나 전시를 관람할 수 있으며 SNS 태양광 이벤트에 참여하는 시민에게는 태양광 캐릭터 티셔츠를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서울에너지공사 박진섭 사장은 “태양광에 관심 있는 시민들이 더 손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이 원스톱서비스의 목표”라고 강조하며, ‘태양광 작은 전시회’를 통해 더 많은 시민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