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봄 맞이 차량관리 캠페인 실시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8-03-16 10:16:38 댓글 0
이달 31일까지 전국 보쉬카서비스서 차량 무상 점검 및 페이스북 응모 이벤트 개최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봄철 더욱 급증하는 미세먼지와 황사를 대비해 이달 31일까지 ‘봄 맞이 차량 관리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미세먼지와 황사가 급증하는 봄철을 맞이해 자칫 소홀하기 쉬운 에어컨·히터 필터(캐빈 필터) 점검의 중요성을 알리고 차량 무상 점검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도모하고자 기획됐다.


전국 220개 보쉬카서비스(BCS)에서 차량 점검 후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페이스북 페이지 응모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11번가에서는 오일 필터, 에어 필터 등 보쉬 필터 3종과 엔진 오일, 보쉬카서비스(BCS)의 공임이 포함된 ‘보쉬박스’를 구매할 경우에는 차종 별 최대 35% 할인된 금액으로 필수 소모품을 교체할 수 있다.


에어컨·히터 필터는 수명이 다하면 차량 실내로 유입되는 외부의 꽃가루, 매연, 미세먼지 등의 유해물질을 제대로 거르지 못해 악취는 물론 곰팡이가 번식하여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는 등 건강에 해롭다. 그래서 1만~1만5000km 운행 후 필터를 교체하거나 엔진 오일처럼 계절이 바뀔 때마다 점검해야 한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