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하남 스타필드에 ‘New SUV 푸조 팝업스토어’ 운영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8-04-06 07:52:46 댓글 0

푸조(PEUGEOT)는 자사의 SUV 모델 홍보를 위해 이달 19일까지 2주간 스타필드 하남에서 ‘New SUV 푸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전시 모델은 New 푸조 3008 SUV와 New 푸조 5008 SUV이며,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은 야외 주차장에서 푸조 SUV 전 모델을 직접 시승 할 수 있다.


New SUV 푸조 팝업스토어는 스타필드 하남 1층 몰리스아트리움에 위치하며, 평일과 주말 모두 10시부터 22시까지 운영된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푸조 SNS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를 통해 ‘푸조x밀레’ 티셔츠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며,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2박 3일 제주도 렌터카 이용권을 제공한다.


▲ New 푸조 SUV 팝업스토어가 하남 스타필드에서 운영중이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한불모터스(주) 송승철 대표이사는 “새롭게 변화된 푸조를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푸조의 대표 인기 SUV모델들을 직접 보고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New SUV 푸조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8월과 올해 1월,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에서 누적 방문객 5만 명을 돌파하는 등 성공적으로 운영된 바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