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서울 강서지역 서비스 강화 박차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8-04-11 16:58:19 댓글 0
오는 10월, 서울 강서구 외발산동에 푸조 시트로엥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예정

푸조(PEUGEOT)와 시트로엥(CITROËN)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지난 10일 송광모터스와 서울 강서 지역의 세일즈 및 서비스 강화를 위해 서울 강서구에 신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개설을 골자로 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체결식은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와 송광모터스 송광섭 대표이사 등 10여 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송광모터스는 지난 3월 부천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데 이어 이번 강서 지역 딜러 권을 획득함에 따라 구로와 양천, 영등포 등 서울 강서 지역까지 세일즈와 서비스 네트워크 범위를 확장하게 됐다.


강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서울 강서구 외발산동에 위치하며 5월에 착공해 10월 개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서비스센터는 접수부터 출고까지 1시간 이내에 진행하는 ‘푸조 라피드’ 퀵 서비스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6대의 워크베이와 첨단 정비 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또한, 부천 서비스센터와의 통합 운영을 통해 월 평균 800대의 차량을 정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송광섭 송광모터스 대표는 “푸조·시트로엥의 서울 강서지역 딜러 권을 얻게 돼 기쁘다”며, “경기 서남권부터 서울 강서 지역까지 아우르는 세일즈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갖게 된 만큼 해당 지역의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낌없이 투자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좌)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 (우)송광모터스 송광섭 대표이사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