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 다양한 기획전 진행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8-04-13 13:07:10 댓글 0
필리핀 세부의 추천 워터파크와 북유럽의 백야 여행 기획전

아직 4월 중순인데 한낮의 온도가 20도를 넘나들며 점점 뜨거워지기 시작한다. 국내의 답답한 공기를 벗어나 여행을 떠나기에 좋은 시기이다.


여행바보 KRT는 이번 달 다양한 여행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어, 많은 여행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국적인 풍경과 함께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여행지와 알찬 프로그램으로 인정받고 있는 KRT의 인기 상품을 소개한다.


▲ ‘세부 워터파크 BEST 3’ 기획전, 제이파크 리조트

◆세부 워터파크 BEST 3


필리핀 세부는 가족여행, 커플 여행 등으로 각광 받고 있는 지역이다. 휴양지 방문 시 가장 중요한 요소인 리조트 선택으로 기준을 명확히 해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이 좋다. 이에 KRT는 물놀이에 중점을 둔 세부 여행객들을 위해 기획한 상품이다.


= 제이파크 리조트


세부 제이파크 리조트는 테마파크 전문가 드림파크 인터내셔널 USA가 설계했다.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가득하고 ‘한국인 친화형 리조트’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다이내믹한 워터 액티비티를 즐기기를 원한다면 세부 제이파크 리조트가 제격이다. 대규모 워터 슬라이드, 다양한 콘셉트의 수영장 등 유아부터 어른까지 만족할 수 있는 폭넓은 수용력 덕에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솔레아 리조트


샌드바 리조트에서 만든 솔레아 리조트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가성비 갑’으로 불리며 높은 재 구매율을 자랑한다. 여행객이 원한다면 베스트 웨스턴 샌드바 리조트의 부대시설을 활용할 수도 있다. 새로 지어진 라군과 메인 풀, 키즈 풀 등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 쾌적한 물놀이를 원한다면 이만한 곳이 없다. 수영장과 어우러진 로맨틱한 산책로는 연인과 함께 걷기 좋다.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자연경관과 어우러지기 위해 리조트 내 모든 건물을 저층으로 설계했으며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노팁 정책’을 고수하고 있다. 민물 수영장과 해수 수영장이 있으며 특히 바다를 연상시키는 드넓은 수영장이 매력 포인트다. 약간의 비용 지불하고 패들 보트와 같은 무동력 해양 스포츠 즐길 수 있다. 무릉도원에 온 듯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어 혼행족에게도 제격이다.


▲ 하얀 밤 북유럽으로 가는 길, 피오르드

◆북유럽 백야행 기획전


KRT가 이달 새롭게 오픈한 ‘북유럽 백야행(白夜行)’ 기획전은 다가오는 7월 ‘백야의 나라’ 북유럽 대표 3개국을 둘러보는 9일 일정 상품이다.


쾌청한 숲과 빙하로 알려진 노르웨이를 시작으로 특유의 여유 가득한 덴마크, 평화로운 발트해를 품은 스웨덴 곳곳 숨은 매력을 탐방한다.


또한 선상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초호화 크루즈 DFDS를 타고, 노르웨이 대자연이 선물하는 3대 피오르드 게이랑에르, 송네 피오르드, 하당에르를 감상한다. 빙하가 만들어낸 해안지형 피오르드는 웅장한 절벽과 거대한 협곡이 조화를 이루어 압도적인 크기와 경관만으로도 자연의 위대함을 실감하게 한다.


더불어 이 시기에 북유럽에서는 백야 현상을 관측할 수 있어 한층 색다른 풍경을 볼 수 있다. 백야는 해가 지지 않아 밤이 되어도 낮처럼 환한 빛을 유지하는 자연현상으로 주로 고위도 지방에서 나타나며, 여름에만 볼 수 있는 희귀한 광경으로 7월은 백야의 절정을 만끽할 수 있어 특별한 경험을 선물할 것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