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혼다코리아, 커브모터사이클의 오리지널 '2018 슈퍼커브' 공식 출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8-06-09 03:31:27 댓글 0

[데일리매거진=안상석 기자] 혼다코리아 (대표 정우영)는 5일 서울 더 플라자호델에서 전 세계 커브모터사이클의 오리지널 ‘2018슈퍼커브’ 공식 출시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국내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슈퍼커브는 전 세계 모터사이클의 개발 컨셉과 디자인 ,기술까지 모든 분야에서 세계인에게 실용성과 경제성을 동시에 인정 받았다. 혼다기업 철학 그자체이자 혼다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발판을 마련했다.


올해로 탄생 60주년을 맞이하는 슈퍼커브는 1958년 처음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세계 160개국에서 1 억대판매를 기록하며 , 혼다를 상징하는 모델로 자리잡았다.


혼다의 독자적인 노하우가 담긴 품질과 내구성으로 슈퍼커브를 타는 사람에게 이동의 편리성과 경재성 그리고 타는 줄거움을 선사한다.


이번에 출시된 2018슈퍼커브는 클리치 레버 조작 없이 왼쪽 발목의 움직임만으로 변속이 가능한 자동 원심식 클러치와 낮은 차체 중심으로 승하차가 쉬운 언더폰 프레임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초대 슈퍼 커브의 정신인 누구아 쉽고 편리하게 운전이 가능한 슈퍼를 계승하여 완성한 모델로 재탄생했다.


2018슈퍼커브는 경제성과 내구성을 겸비한 공랭식 4 스트로크 단기통 109cc 엔진을 장착해 기존 대비 향상된 최대출력 9.1 마력. 최고속도 91km/h 의 뛰어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특히 전자제어 연로공급 장치인 PGM-F1를 탑재해 한층 강화된 국제배출가스 규제 FURO4 를 대응하고 뛰어난 연비를 실현했다. 이외에도 프론트 디스크 브레이크 LED 헤드라이트, 기어 포지션 표시등을 적용하고 리어 캐리어 사이즈 대형화와 프론트 캐리어를 기본으로 채용하는 등 국내시장 및 소비자를 고려한 설계와 사양들이 대폭 업그레이트 되었다.


모든 고객에게 2년 주행거리 무제한보증의 혜텍택을 제공한다


혼다 정우영대표이사는 ”슈퍼커브를 통해 보다 더 많은 고객분들이 즐거움과 편리한 경제성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슈퍼커브는 베이지,레드 ,그린 총 3가지색상으로 국내판매 가격은 237만원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