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수상안전환경교육 2기 진행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8-07-03 07:18:40 댓글 0
전문 강사에게 배우는 수영 영법생존 수영구급법 등 안전 교육과 특별한 선물까지 제공
▲ 네파 키즈 어린이 수상안전환경교육 2기

네파 키즈가 지난 30일(토)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씨랄라 워터파크에서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네파 키즈와 함께하는 수상안전환경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최근공시를 통해 밝혔다.


네파 키즈 수상안전교육 프로그램은 여름철에 빈번히 발생할 수 있는 물놀이 안전사고에 대비하고, 어린이는 물론 보호자인 어른들에게도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자 기획되었다.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더불어 씨랄라 워터파크 이용권을 증정, 어린이들이 물놀이를 즐기는 체험 시간도 함께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네파 키즈 래시가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0가족 약 60여명이 참가한 이번 수상안전교육은 지난해 보다 보강된 프로그램으로 눈길을 끌었다


. 전문 강사 인력이 추가됐고, 정확한 수영 자세를 배우는 수영 영법 교육, 구명자켓 활용 생존법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생존 수영 교육, 인공호흡과 심폐소생술 등 대처법을 배워보는 구급법 교육까지 아이들의 집중력을 향상시키고자 두 클래스로 나뉘어 체계적으로 운영되었다.


네파 키즈는 참가한 어린이들에게 안전 교육 참여 수료증을 발급하고, 가족들 또는 친구들과 더욱 재미 있게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비치볼(탱탱볼)도 선물로 증정했다.


각종 TV 방송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춤 실력을 선보이며 댄스 신동으로 화제가 되었던 나하은 양 또한 네파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해 또래 친구들과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정동혁 전무는 “수상 레저 활동 증가에 따라 안전 교육의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어 아이들이 수상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고 긴급상황 발생 시 스스로 대처할 수 있도록 작년부터 수상안전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해 진행해 오고 있다”며, “작년 수상안전교육에 대한 참가자들의 반응이 좋아 올해도 진행하는 만큼 앞으로도 아이들이 안전하고 자유롭게 물놀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