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훈 시의원, 서울시의회 교통위원장으로 선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8-07-11 22:38:37 댓글 0
교통환경정책 발전을 위해 견제와 감시에 충실한 교통위원회 조성

김상훈 의원(사진)을 제10대 전반기 서울시의회 교통위원장으로 선출했다.


신임 김상훈 교통위원장은 제9대 및 제10대 서울시의원으로 당선된 재선 의원으로 제9대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 부위원장과 위원장 직무대리로서 활발하고 심층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왔고, 더불어민주당 서울특별시당 대변인, 서울시의회 운영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했다.


김상훈 교통위원장은 “새롭게 구성된 제10대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 위원님들과 적극 협력하고 교통안전과 교통복지 증진에 이바지함으로써 서울시민들께 쾌적하고 안전하며 편리하고 사랑받는 대중교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경전철 도입, 지하철 연장, 버스 노선조정 등을 통해 대중교통 소외지역을 개선하고, 지하철역 에스컬레이터․엘리베이터 등 이동편의시설 설치를 늘려나가며 저상버스와 장애인콜택시를 확충하는 등 교통복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시의원은" 서울시와 적극적으로 소통함은 물론, 교통위원회 위원님을 비롯한 여러 선배․동료 의원님들과 함께 서울시 교통정책 발전을 위해 의회 본연의 역할인 감시와 견제를 충실히 해 나가는 교통위원회로 만들어 가겠다.”고 덧붙였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