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출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8-07-16 10:02:29 댓글 0
소비자에게 일상 속 짜릿한 즐거움과 특별한 순간 선사할 예정
▲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제품 컷 전체[사진제공 = 코카-콜라사]

코카콜라가 2018 여름 캠페인 모델이자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미지를 담은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는 소비자들이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바이브 넘치는 짜릿하고 특별한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된 것으로,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의 매력을 살린 각기 다른 이미지를 디자인에 적용해 생동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색상이자 짜릿한 바이브가 넘치는 빨간색 바탕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미지와 이름을 패키지 전면에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담아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패키지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한 손에 시원한 코카-콜라를 들고, 각자만의 매력과 개성을 살린 표정 및 제스처를 취하고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짜릿함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각 패키지마다 핑크, 스카이블루, 그린, 오렌지, 퍼플, 레드 등 총 7가지의 톡톡 튀는 비비드 컬러를 적용해 ‘글로벌 아이돌’로서 전 세계를 누비며 사랑 받는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


국내에서만 선보이는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350ml 캔 제품 7종 및 500ml PET 제품 7종 등 총 14종으로 구성됐으며, 이번달 후반부터 대형할인점 및 체인슈퍼,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130여년 동안 짜릿한 행복을 선사해온 코카-콜라는 소비자들이 지루한 일상과 무더위를 벗어나 바이브 넘치는 특별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무대 위 화려한 퍼포먼스와 넘치는 에너지로 세계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코카-콜라는 이번 스페셜 패키지 출시를 비롯해,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짜릿한 즐거움과 특별한 순간을 전할 수 있도록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