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리치 파라다이스’ 주스 출시
상태바
DOLE, ‘리치 파라다이스’ 주스 출시
  • 최성애 기자
  • 승인 2018.07.24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콤상큼한 맛과 향을 100% 농축 과즙으로 담아낸 프리미엄 주스

세계적인 청과 브랜드 돌이 이색 열대과일 리치를 활용한 과즙 100% 프리미엄 주스 ‘DOLE 리치 파라다이스’를 국내 단독으로 출시했다.

‘DOLE 리치 파라다이스’는 국내 소비자만을 대상으로 다양한 열대과일을 손쉽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으로, 리치 특유의 달콤한 맛과 향을 과즙 100%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주스이다.

비타민 B와 C, 펙틴, 칼륨, 철분, 인 등 식이섬유와 다양한 무기 영양소들이 풍부한 과일로 알려져 있는 신선한 리치를 설탕 첨가 없이 농축 과즙으로 진하게 마실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 DOLE 리치 파라다이스

특히 이번 제품은 무더운 날씨에도 안전하게 보관하고 마실 수 있도록 테트라팩 무균 포장 기술을 적용했고, 간편한 휴대와 취식이 용이하도록 120ml 팩으로 선보였다. 어린 아이들도 한 손으로 들 수 있는 크기로 출시되어 자녀들의 여름 피크닉 시즌 간편 간식이나, 어린이집, 학교/학원 등교 후 잠깐 휴식 시간에 디저트 음료로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다.

‘DOLE 리치 파라다이스’는 지마켓 등 온라인 채널에서 1박스(120ML*32입)당 16,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DOLE(돌) 가공식품사업부 관계자는 “’리치’는 뷔페나 레스토랑이 아니면 평소 흔하게 접하기 힘든 열대과일이지만 이번 돌의 ‘파라다이스 주스’ 라인 2번째 제품으로 출시되면서 자녀들을 위한 간식 등으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독특한 열대과일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