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대한민국 소방관 후원 환경이벤트 진행‘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8-08-20 13:31:37 댓글 0
소방관 응원 전용 가을패키지‘ 이용시 다양한 혜택 제공 … 판매대금 일부 한국소방복지재단 기부

최근 소방관들의 헌신과 희생이 재조명되고 감사의 목소리가 높아지는 가운데 롯데호텔이 소방관 응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소방관들에 대한 존경의 마음을 담아 ‘Dear Our Everyday Heroes’ 캠페인과 함께 진행되는 상기 프로모션은 시그니엘 서울과 롯데호텔의 국내 5개 호텔(서울, 월드, 제주, 부산, 울산)의 ‘소방관 응원 전용 가을패키지’ 이용 시 참여 가능하다.


객실과 함께 지점별로 서울시티투어버스 티켓, 서울스카이 입장권, 롯데 아쿠아리움 입장권, 롯데 시네마 관람권 등의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롯데호텔 X 삭스 어필 한정판 양말세트’가 소방관 후원 전용 패키지 이용 시 추가 제공된다.


특히 소방관을 응원하는 메시지 카드를 작성 후 프런트에 전달하면 해당 메시지는 롯데호텔이 준비한 소정의 선물과 함께 일선 소방관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패키지 판매 금액의 일부는 한국소방복지재단에 기부되어 대한민국 소방관들의 처우 증진과 복지 개선을 위해 사용된다.


롯데호텔 김정환 대표이사는 “위험을 무릅쓰고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우리들의 멋진 영웅 소방관 분들께 고객과 임직원들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롯데호텔은 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노력들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