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 ‘헛개초코밀크’ 출시 환경이벤트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8-08-22 09:52:58 댓글 0
숙취해소 초코우유 ‘헛개초코밀크’ 출시 행사
▲ 서울우유협동조합, ‘헛개초코밀크’ 출시기념 환경이벤트 진행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이 숙취해소 초코우유 ‘헛개초코밀크’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는 9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즉석 당첨 이벤트로 참여방법은 포털사이트 검색 창에 "달콤한 해장엔 헛개초코밀크" 입력 후 ‘즉석당첨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빈칸 맞추기 이벤트로 ‘달콤한 해장엔 "OOOOOO"’ 에 들어갈 단어를 맞추고 SNS에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총 800명을 선정하여 헛개초코밀크 1박스(12개입)를 선물로 증정하는 ‘헛개초코밀크 출시기념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서울우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우유 ‘헛개초코밀크’는 업계 최초로 헛개를 첨가한 초코우유로 헛개와 흑당(원당), 코코넛 등을 첨가하여 기존 초코우유보다 더욱 진한 풍미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2030세대를 공략한 숙취해소 음료답게 젊은층 사이에서 초코우유가 숙취해소에 인기가 많다는 사실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되었다. 초코우유에 헛개나무열매 추출물을 무려 25,000mg, 타우린도 1,000mg이나 첨가하여 초코우유의 달콤함과 함께 숙취해소 효능을 가감없이 즐길 수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