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고두 캠프’ 2차 참가자 모집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8-09-05 21:46:56 댓글 0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서 더욱 돋보이는 익스플로러의 차별화된 성능과 매력을 경험

포드코리아가 익스플로러 고객들을 위한 2차 ‘고두 캠프(Go!Do! Camp, 이하 고두 캠프)’ 참가자를 이달 30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2차 고두 캠프는 충청남도 태안에 위치한 몽산포 오션 캠핑장에서 10월 13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총 350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자연을 즐겨라(Explorer with Nature)’ 테마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익스플로러(Explorer)의 차별화된 성능과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3㎞에 걸쳐 펼쳐진 광활한 해변을 따라 달리는 오프로드 주행 체험을 비롯해 돈스파이크가 진행하는 쿠킹클래스, 바비킴과 함께하는 포드 나이트 뮤직 스테이지, 목공 클래스 등 캠핑의 매력을 한껏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예정되어 있다.


행사장 내 키즈존에서는 어린이 놀이터와 열기구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특히 어린이들을 동반한 가족 단위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2차 고두 캠프 참가신청 접수는 포드 익스플로러 고객들을 대상으로 9월 30일 자정까지 고두 캠프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최종 참가자는 다음 달 2일 포드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동시에 개별문자를 통해서도 전달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9월 첫 주 350팀이 참가한 1차 고두 캠프가 참가자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마무리됐다”며, “무르익어가는 가을속에서 열리는 2차 포드 고두 캠프에서 가족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