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승재 시의원, 잠실초등학교 교육환경개선 간담회 참석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8-09-12 23:14:38 댓글 0
교육환경 개선 및 자연친화적인 녹색 학교「에코스쿨 조성사업」 관련 논의

노승재 부위원장(사진)은 지난 10일 서울잠실초등학교에서 박경희 교장, 운영위원장, 아버지회 회장 등 학교관계자와 함께 교육환경개선 현안 및 「에코스쿨 조성사업」에 관한 간담회에 참석했다고 최근공시를통해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서울잠실초등학교의 노후 설비교체 및 현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듣고 학교내 유휴공간을 활용해 자연친화적 교육공간을 조성하는「에코스쿨 조성사업」관련 지원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한 자리였다. 노 부위원장은 교장선생님을 비롯한 학교관계자와 학교시설을 둘러보며 설명을 듣고 현안을 확인하였다.


학교관계자들은 △노후 교실 TV 및 칠판교체 △학생용 책걸상 교체 △안전휀스 및 기둥 안전매트 설치 △에코스쿨 조성과 관련된 사항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였다. 특히 학생들의 건전한 정서함양과 인성교육을 위해 「에코스쿨 조성」의 필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노승재 부위원장은 “ 우리의 미래인 학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학습 할 수 있는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힘쓸 것” 이라고 밝히며 “오늘 제안된 다양한 의견에 대해 서울시와 긴밀한 협조를 통해 지원방안을 모색하겠다.” 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