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평택연탄나눔은행에 환경후원금 전달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8-09-13 22:12:06 댓글 0
소외계층 지원 및 지역사회 공헌 일환, 후원금 전달 및 연탄배달 환경봉사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 )는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지역사회 환경공헌활동에 앞장서기 위해 2018 평택연탄나눔은행에 환경후원금을 전달하고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고 최근 밝혔다.


▲ 쌍용차는 지난 12일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기 위해 2018 평택연탄나눔은행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쌍용자동차 임직원들이 평택연탄나눔은행 발대식에 참석해 후원금 2,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지난 12일 평택시 팽성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2018 평택연탄나눔은행 발대식에는 쌍용자동차 임직원 및 정장선 평택시장, 권영화 평택시의회의장, 평택지역 시민단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 쌍용차는 지난 12일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기 위해 2018 평택연탄나눔은행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평택연탄나눔은행 발대식 후 정장선 평택시장(첫째줄 오른쪽에서 세 번째), 권영화 평택시의회의장(둘째줄 가운데)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

쌍용차는 이날 연탄기금 2,000만원을 나눔은행 측에 전달하는 한편, 발대식 후 지역 저소득층 가정을 방문해 직접 연탄을 배달하며 온정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평택연탄나눔은행은 쌍용차 사내 봉사동아리인 연탄길이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 평택시민신문과 공동 주관하며, 지난 2007년부터 시민모금과 연탄천사 후원을 통해 해마다 소외이웃들에게 연탄을 지원하고 연탄보일러 무상수리 및 교체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쌍용차는 지난 12일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기 위해 2018 평택연탄나눔은행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봉사활동 외에도 노사가 함께 출자한 한마음 장학회 운영, 지역교육기관과의 산학협력 체결 및 교보재 기증, 초등학생 대상 교통안전캠페인 진행, 1사1하천 가꾸기 운동 및 평택환경축제 후원 등 지역사회의 환경개선과 경제발전,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 쌍용차 임직원들과 평택연탄나눔은행 관계자들이 발대식 후 인근 소외계층 가정을 방문해 연탄을 전달하고 있다.

쌍용자동차 이상원 상무는 “쌍용자동차는 기업시민으로서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회환경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향후 지역사회에 보답하고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 환경공헌활동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