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쇠고기미역국 라면’ 출시!

이동규 기자 발행일 2018-09-20 11:53:21 댓글 0
진한 사골과 청정미역이 가득한 국내 최초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진한 사골국물과 남해안산 청정미역이 가득한 ‘쇠고기미역국 라면’을 출시했다.


㈜오뚜기는 간편식 시장의 성장에 맞추어 건강을 생각한 간편하고 맛있는 라면 신제품을 개발,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미역국을 적용한 라면을 국내 라면업계 최초로 출시하게 되었다.


▲ 오뚜기 쇠고기미역국 라면

쇠고기미역국 라면의 면은 쌀밥 위주의 한국인의 식생활에 따라 국내산 쌀가루를 10% 첨가하여 미역국과 더욱 잘 어울리며, 밀가루에서 느껴지는 부담을 줄여 더 건강한 라면으로 탄생하였다.


쇠고기미역국 라면의 스프는 양지, 우사골, 돈사골의 고소하고 진한 육수에 참기름과 소고기, 마늘, 미역을 잘 볶아 푹 끓여내어 쇠고기미역국 본연의 맛을 그대로 재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건미역, 참기름에 볶은 미역, 쇠고기 건더기 등 푸짐한 미역국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일반 가정에서 만드는데 긴 시간이 소요되는 미역국을 단 2분만에 맛있고 든든한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쇠고기양지와 진한 사골국물맛의 쇠고기미역국 라면을 출시했다”며, “㈜오뚜기는 남해안산 청정미역이 가득한 프리미엄 라면 출시로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라면 시장을 선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