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글코리아, 안전하고 효과적인 공기청정기 선보여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8-09-21 19:32:43 댓글 0
‘다음 세대 꿈나무들을 위한 자선 바자회’에 동참하며 새 제품 선보여
▲ - CTS자선바자회의 에어글부스

미국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공식 수입원 에어글코리아가 ‘다음 세대 꿈나무들을 위한 자선 바자회’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가장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효과적인 공기 청정 시스템을 설계, 제조하여 고객의 건강과 복지를 향상시키는 목표를 지향하는 에어글코리아는 세계 정상급 공기 청정 시스템의 글로벌 공급자로 알려져있다.

에어글코리아는 CTS 컨벤션 홀에서 열린 ‘꿈나무 교실 기금 마련 자선 바자회’를 통해 에어글 AM120 페이스 마스크와 에어글 AG600 공기청정기를 선보였다.

CTS 기독교TV가 주관하고, 성주재단이 후원한 본 바자회는 다음 세대의 꿈과 희망을 위한 ‘꿈나무 교실’을 지원하기 위한 바자회다.

이번 바자회는 그레이트백코 코리아, 에어로사이드코리아, 깊은바다 등 다양한 기업체가 동참하여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이번 바자회를 통해 에어글코리아에서는 프리미엄 먼지 차단 마스크인 ‘에어글 AM120 FACE 마스크’를 공식 후원하였으며 현장에서 에어글 AG600 공기청정기 등을 소개했다.

에어글코리아는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의 현장에 참여하여 사회봉사 및 기부 행사에 많은 참여를 하겠다고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