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 만남의 광장서 '전 좌석 안전띠' 환경캠페인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8-09-21 21:10:14 댓글 0
귀성, 귀경길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추석 명절 교통안전 환경캠페인’ 실시
▲ 도로교통공단 서울지부, 한국도로공사, 에이치앤디이가 서울 만남의 광장 휴게소에 교통안전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도로교통공단 서울특별시지부가 21일(금) 서울 만남의 광장 휴게소에서 귀성객을 대상으로 ‘추석 명절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 교통량의 급증으로 인한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전 좌석 안전띠 착용 및 졸음운전 예방 등을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서울특별시지부는 귀성객들에게 교통사고 예방용품(안전벨트 가드, 졸음운전 패치 등 5종)을 나눠줬다.

아울러 서울 만남의 광장 휴게소 내에 ‘도로교통법 O,X 퀴즈, 교통사고 사례사진 전시’를 통해 9월 28일 시행되는 △전 좌석 안전띠 착용 의무화 △경사로 미끄럼 방지 주차 의무화 등의 내용 안내 및 명절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도로교통공단 서울특별시지부(지역본부장 김재완)은 “귀성, 귀경길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졸음운전, 과속운전, 음주운전을 절대하면 안된다”며“도로 위의 교통안전 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인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