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더 멤버십 스팅어 시킷 챌린지 참가자 모집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8-10-07 10:17:05 댓글 0
1박 2일간 인제 스피디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서킷주행, 짐카나, 슬라럼 등

기아차가 더 멤버십 스팅어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킷 주행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의 참가 고객을 모집한다.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는 기아차가 더 멤버십 스팅어 회원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로, 이달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간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린다.


기아차는 참가 고객들이 서킷의 다이나믹한 주행 감성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물론, 전문가에게 차량 관련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시간과 일상에서 경험할 수 없는 독특한 형태의 주행 액티비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알차게 행사를 구성했다.


행사 진행은 참가한 모든 고객들이 안전한 주행을 위한 이론 및 실기 교육을 받고 인제 서킷 라이선스를 취득하게 된다.


이후 5개 그룹으로 나뉘어 ▲인스트럭터에게 서킷 주행 공략법을 지도 받는 ‘원포인트 레슨’ ▲전문가에게 차량 관리 노하우를 전수 받는 ‘차량 케어 클래스’ ▲독특한 형태의 주행을 즐길 수 있는 ‘짐카나&슬라럼’과 ‘레저 카트&라이딩 기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그룹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짜릿한 주행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서킷 주행’과 더불어 ▲프로 레이서의 서킷 주행에 동승해 폭발적인 속도감을 체험할 수 있는 ‘택시 드라이빙’ 프로그램이 준비돼있다.


모든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에는 인제 스피디움 콘도에서의 만찬과 숙박이 제공되며, 참가 고객들은 1박 후 자유롭게 귀가하면 된다.


기아차는 이달 8일부터 15일까지 ‘더 멤버십’ 컨시어지를 통해 참가 희망자 40팀(동반 1인 포함 총 80명)을 모집하며, 당첨 여부는 17일 이후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스팅어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통해 고객분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다시 한 번 가슴 뛰는 시간을 보내시길 기대한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스팅어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