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더 멤버십 스팅어 시킷 챌린지 참가자 모집

1박 2일간 인제 스피디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서킷주행, 짐카나, 슬라럼 등 손진석 기자l승인2018.10.07 18:03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기아차가 더 멤버십 스팅어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킷 주행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의 참가 고객을 모집한다.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는 기아차가 더 멤버십 스팅어 회원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로, 이달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간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린다.

기아차는 참가 고객들이 서킷의 다이나믹한 주행 감성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물론, 전문가에게 차량 관련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시간과 일상에서 경험할 수 없는 독특한 형태의 주행 액티비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알차게 행사를 구성했다.

행사 진행은 참가한 모든 고객들이 안전한 주행을 위한 이론 및 실기 교육을 받고 인제 서킷 라이선스를 취득하게 된다.

이후 5개 그룹으로 나뉘어 ▲인스트럭터에게 서킷 주행 공략법을 지도 받는 ‘원포인트 레슨’ ▲전문가에게 차량 관리 노하우를 전수 받는 ‘차량 케어 클래스’ ▲독특한 형태의 주행을 즐길 수 있는 ‘짐카나&슬라럼’과 ‘레저 카트&라이딩 기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그룹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짜릿한 주행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서킷 주행’과 더불어 ▲프로 레이서의 서킷 주행에 동승해 폭발적인 속도감을 체험할 수 있는 ‘택시 드라이빙’ 프로그램이 준비돼있다.

모든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에는 인제 스피디움 콘도에서의 만찬과 숙박이 제공되며, 참가 고객들은 1박 후 자유롭게 귀가하면 된다.

기아차는 이달 8일부터 15일까지 ‘더 멤버십’ 컨시어지를 통해 참가 희망자 40팀(동반 1인 포함 총 80명)을 모집하며, 당첨 여부는 17일 이후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스팅어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통해 고객분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다시 한 번 가슴 뛰는 시간을 보내시길 기대한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스팅어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진석 기자  son76153@dailyt.co.kr
<저작권자 © 데일리환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진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31길 17, 지하(원효로3가)  |  대표전화: 070-4111-1106  |  팩스 : 02-707-1106
등록번호 : 서울 아 03371  |  등록일 : 2009년 6월5일  |  발행인·편집인 : 안상석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상석
Copyright © 2018 데일리환경.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