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부, 이마트와 함께하는 필리핀 에어텔 패키지 증정 이벤트 진행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8-10-10 22:33:13 댓글 0

필리핀관광부 한국사무소(지사장 마리아 코라존 호르다-아포)와 필리핀농림부(농무관 알렐리 막히랑)는 이마트와 함께 항공권과 숙박권이 포함된 필리핀 에어텔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마트와 함께 필리핀 휴양지로 떠나자’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필리핀 여행에 대해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보이는 한국인들에게 필리핀의 아름다운 휴양지를 소개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라울 헤르난데즈(Raul S. Hernandez) 주한 필리핀 대사는 “필리핀 음식과 관광에 대해 소개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많은 한국인들이 필리핀의 바나나를 비롯한 다양한 열대과일과 함께 필리핀의 아름다운 섬에서 즐거운 휴가를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이마트 점포 및 SSG MALL 온라인 홈페이지의 필리핀 식자재 코너에는 필리핀 인기 휴양지인 세부, 보홀, 마닐라, 보라카이 포스터가 부착될 예정이다.


▲ 필리핀관광부, 이마트와 함께하는 필리핀 에어텔 패키지 증정 이벤트 진행

마리아 아포 필리핀관광부 한국지사장은 “2018년 상반기에 필리핀을 방문한 외국 관광객 중 한국 관광객이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였으며, 필리핀 여행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주는 한국 관광객들에게 감사를 표시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10월 26일 재개장하는 보라카이 등 필리핀의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